상위로 이동
로그인

홍영선볶은곡식

검색

믿음과 자신감이 생기다.-[1박2일 건강캠프 1기]

이름: 임○○

체험날짜: 1(2012.12.01.~02)

체험후기

 

공포로부터 엄습해 오는 암이란 병 앞에서 두려움과 치료에 대한 망설임 속에 용기를 내서 원장님을 뵙고 상의도 하고 앞으로의 진료에 대해서 조언을 듣고 싶어서 건강캠프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너무나 극진히 환대해주셔서 초조한 마음을 안도와 한숨으로 바꾸고 원장님의 자상하시고 인자하신 성품과 가슴 속 깊이 파고드는 상세하고도 세세한 말씀을 듣고 나니 이 건강법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이 믿음이 마음의 중심을 다 잡고 새로이 한 번 해보자는 욕구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2일 캠프로는 턱없이 부족하지만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앞으로 일주일 체험 더 나아가서 기나긴 시간이 될 수 있는 길을 가보려고 합니다. 아무쪼록 여러 스탭진들의 따스한 마음을 느꼈고 원장님의 인품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임○○

등록일
2012-12-03 15:18
조회
7,317

댓글 1

스팸방지코드
알곡
2012-12-03 15:48
1박 2일 캠프 강의내내 반짝이는 눈빛으로 말씀도 안놓치고 경청하시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첫날 짐을 풀고 점심을 먹은 후 등산할 때까지만해도 주변에 대해 경계하신던 모습이 역역했는데, 땅을 침대 삼고 하늘을 지붕 삼아 자연과 친구되고 나니 모두가 오랫동안 사귄 친구처럼 변해져 있었습니다. 1박 2일 캠프에 지냈던 경험을 하루 하루 인내하면서 실천하시다보면 반드시 유쾌한 날이 올 것으로 확신합니다. 서욿팀 - 화이팅 - 신사동 알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