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로 이동
로그인

홍영선볶은곡식

검색

24기 건강캠프 체험 후기 모음

이름: 김현창

체험날짜: 24(2013.08.24~25)

체험후기

 

먼저 이러한 좋은 홍영선 볶은곡식 체험캠프 연수를 받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기대를 앉고 토요일 차를 운전하며 차창 밖으로 변화되는 경치를 감상하니 마음이 모처럼 편안하였습니다. 캠프에 도착하니 보이는 천막들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먼저 주시는 식사를 맛있게 먹고 친절하신 STAFF님들의 안내로 연수를 시작하니 놓은 느낌이 와 닿았습니다. 프로그램도 좋았지만 원장님의 특강은 인상적이었고 매우 감명을 받고 많이 배웠습니다. 느낀 점도 많고 훌륭한 일을 하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잘하고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든 면에서 이번 연수는 저에게 큰 감명을 받았고, 친절하신 모습에서 감사함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름: 이창재

체험날짜: 24(2013.08.24~25)

체험후기

 

먼 길을 오면서 환영의 현수막을 보면서 너무 정감을 느꼈습니다. 홍영선 볶은곡식이라는 것을 처음 접하면서 과연 화식을 하던 저는 처음 사람이 자연적으로 생활환경에 접해야지만 정신적 육체적 건전한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는 규율을 깨달았습니다. 모든 것이 순리대로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넓혀 이해하면서 넓게 생활해야한다는 것 너무 고맘게 많은 것을 체험하고 갑니다.

 

 

이름: 박정자

체험날짜: 24(2013.08.24~25)

체험후기

 

목욕물이 너무 감사했고요, 식사관리가 너무 마음에 들고 직원 분들 너무 감사하고요, 깊은 산길, 계곡, 너무 인상 깊은 심신이 다 풀리는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일요일 점심식사 식당에 너무 신선, 청결하고요, 좋은 볶은곡식 사가지고 갈 수 있어 너무 좋고요, 의사선생님들과는 상담도 못하는데, 원장님의 상세한 인체리듬과 식탁, 인성 모든 마음을 다 고쳐 주시는 훌륭하심을 하나님께 깊이 감사기도 올리며 원장님께 감사 올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3-09-10 12:51
조회
4,246
스팸방지코드